작성일 : 14-04-08 22:59
선발 조건은 무엇인가요?
 글쓴이 : 12한정은
조회 : 1,812  
 
선발조건은 자기소개서와 활동계획서만을 토대로 합니다.

그 외의 조건(어학.나이.학년.지역 등등)은 일체의 고려대상이 아니며 참고자료로서만 활용합니다.

자신을 가장 잘표현할 수 있는 자기소개를 형식에 구애받지 말고 자유롭게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신을 과장없이 받아들이고 이를 밖으로 보여줄 수 있는 분이라면 분명 선발되리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활동계획서는 가장 저희가 중점을 두고 볼 예정입니다.
단순히 아름다운 추억만을 위한 단체가 아닌 뚜렷한 목적을 두고 그 안에서 함께했던 아름다운 추억을 찾고자 하는 순수한 국제교류 단체이기에 축제참가 후의 활동과 참가 전의 여러분과의 활동에 큰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를 토대로 여러분과 함께 추억을 공유하며 발전하는 단체가 되고자 합니다.

자신의 경험과 능력을 토대로 자신이 할 수 있는 그리고 이 경험을 통해서 꿈꾸는 바를 피력한다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거창한 것을 바라는 것이 아니라 얼마나 지원자께서 사람들과 부대끼며 관심을 가지고 활동을 할 수 있을까를 평가하는 것이니 자신의 열정과 의지를 잘 보여주시면 되리라 생각합니다.

아시다시피 일본인들은 약속을 굉장히 중요시 여깁니다.
이 점 또한 저희도 마찬가지입니다.
무조건 덜컥 신청해놓고 기간이 임박해서 "사정이 생겨서 못가게 되었습니다." 라는 무책임한 태도는 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정해진 인원으로 일본에서도 동시에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저희 쪽에서 인원 문제로 캔슬을 내면 축제 전반적인 준비에 차질을 빚게 됩니다.
그러므로 신청을 하실 때에는 장기간의 자신의 스케줄을 확인하고 신중히 하시는 편이 좋겠죠. 나중에 불참 의견을 보이시면 정말 참가하고 싶은 다른 사람의 소중한 기회마저 빼앗아 버리는 행위가 될지도 모르니까요.

이러한 사항은 꼭 지원서 매수 내에서 작성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