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6-01-15 20:04
개인 로밍과 포켓 WIFI에 대한 OKOVO의 규칙
 글쓴이 : 02정희범
조회 : 938  

개인 로밍과 포켓 WIFI에 대한 OKOVO의 규칙

개인 로밍과 포켓 WIFI에 대해 강제적으로 막을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 아래의 세 가지에 대해서는 반드시 지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나. 일본의 인터넷 속도는 우리나라와 같이 빠르지 않습니다. 수강신청은 미리미리 친구에게 부탁하세요.

한국에 비해 수강신청 등과 같은 상황에서 인터넷 속도가 느린 일본은 수강신청 등에 있어서 절대적으로 불리할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수강신청은 반드시 주변 친구에게 부탁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숙소가 있는 아사리가와는 산속에 있기 때문에 신호가 약합니다.

 

. 우리가 자원봉사자로서 행사에 참여하는 시간인 13:30~21:30에는 전화와 인터넷 사용(카톡 등) 삼가주세요. 

현지 회장에서 활동하는 시간만큼은 한국을 대표하는 사람으로서 행사에 최선을 다해 임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 로밍 또는 포켓 WIFI를 사용하더라도 조원, 전체단원 그리고 외국인 자원봉사자와의 커뮤니케이션(교류)에 있어서 소홀함이 없도록 해주세요.


OKOVO는 현지 활동보다 더 가치를 두고 있는 것이 바로 사람 대 사람의 커뮤니케이션입니다

조금은 불편하겠지만서로 모르는 사람이 만나 함께하는 1819일인 만큼 서로가 소중한 인연이 될 수 있도록 

가급적 개인 로밍과 포켓 WIFI의 사용은 규칙에 맞게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